만나교회 소개

  • 만나교회 소개
  • 목회 철학
  • 담임목사 소개
  • 원로목사 소개
  • 교회 연혁
  • 비전 프로젝트
  • 기관과 조직
  • 섬기는 이들
  • 행정안내
    • 행정안내 소개
    • 신청서비스
    • 온라인 헌금
    • 문의 게시판
    • 공사입찰 안내
  • 새가족 등록
  • 예배 안내
  • 월드휴먼브리지
  • 파구스
  • 건물 안내
  • 셔틀버스 안내
  • 찾아오시는 길

만나 카페


HOME > 만나교회 소개> 행정안내

신청서비스

장소 사용 신청

다른 신청 서비스 보기

사용 대상

교인증명서,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 추천서는 각 기관 양식에 따름으로 본인 작성 후 행정실에 제출하세요.건물안내 바로가기

신청 방법

  1. 1. 상기 교회 시설 일람표를 참고하시거나 아래 연락처로 사용 장소 문의
  2. 2. 만나교인은 최소 1주일 전, 외부인 및 기관은 최소 2주일 전에 신청
  3. 3. 아래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시면 담당자가 연락을 드립니다.

문의처 : TEL 031-706-3351 (안내실 : 김인숙 권사)

신청 항목

신청 항목
신청일자
접수번호

신청자 인적사항

신청자 인적사항
사용자(기관명)
실무 책임자
사용 인원
신청 장소 (교회 건물 안내 참고) 건물안내 바로가기
사용 일시 분 -
사용 목적
연락처 -
추가 사항
기타 메모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