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교회 소개

  • 만나교회 소개
  • 목회 철학
  • 담임목사 소개
  • 원로목사 소개
  • 교회 연혁
  • 비전 프로젝트
  • 기관과 조직
  • 섬기는 이들
  • 행정안내
    • 행정안내 소개
    • 신청서비스
    • 온라인 헌금
    • 문의 게시판
    • 공사입찰 안내
  • 새가족 등록
  • 예배 안내
  • 월드휴먼브리지
  • 파구스
  • 건물 안내
  • 셔틀버스 안내
  • 찾아오시는 길

만나 카페


HOME > 만나교회 소개> 행정안내

신청서비스

연말 정산용 신청

다른 신청 서비스 보기

발급 대상

기부금 납입 영수증(연말 정산용)

※ 기부금 영수증 신청 시, 본인 이외의 이름으로는 기부금영수증 발급이 불가하니 이점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부부합산/가족합산 등 다른 사람 이름으로 기부금영수증 발행이 안되니 헌금을 해주실 때, 기부금 영수증 발급받으실 이름으로 각각 헌금해주세요.

발급 방법

  1. 1. 본인 성명이 기록된 헌금봉투로 헌금하여 전산으로 조회되는 금액만 해당
  2. 2. 중복 발급은 되지 않습니다.
  3. 3. 신청 후 3일 후 안내실에서 수령 가능합니다.(신청자가 몰릴 경우 최대 일주일까지 소요)

문의처 : TEL 031-706-3351 (행정실)

신청 항목

신청 항목
신청일자
접수 번호

신청자 인적사항

신청자 인적사항
이름 (본인 이름만 적으시고 가족 등 합산자 이름은 기타 메모에 적어주세요)
주민번호 앞자리
가족합산 여부
주소
연락처 -
헌금 기간 -
기타 메모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