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교회 소개

  • 만나교회 소개
  • 목회 철학
  • 담임목사 소개
  • 원로목사 소개
  • 교회 연혁
  • 비전 프로젝트
  • 기관과 조직
  • 섬기는 이들
  • 행정안내
    • 행정안내 소개
    • 신청서비스
    • 온라인 헌금
    • 문의 게시판
    • 공사입찰 안내
  • 새가족 등록
  • 예배 안내
  • 월드휴먼브리지
  • 파구스
  • 건물 안내
  • 셔틀버스 안내
  • 찾아오시는 길

만나 카페


HOME > 만나교회 소개> 행정안내

신청서비스

신청 서비스   각종 서비스 신청

다른 신청 서비스 보기

발급 대상

교인증명서,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 추천서는 각 기관 양식에 따름으로 본인 작성 후 행정실에 제출하세요.

발급 방법

  1. 1. 아래 신청서 작성 버튼을 누르시고 각 항목을 기입
  2. 2. 작성 완료 후 신청 버튼 누름
  3. 3.신청 후 1~2후 교회 안내실(본관 1F)에서 수령

문의처 : TEL 031-706-3351 (강경숙 권사)

신청 항목

신청 항목
신청일자
발급 증명서

신청자 인적사항

신청자 인적사항
이름
주민등록번호 -
주소
연락처 -
사용 목적
기타 메모
확인 취소